본문 바로가기

취향일지/맛집 일지

모토무라 규카츠, 일본에 왔으면 한번은 먹어봐야하는 음식 - 도쿄 맛집 기행

반응형

(일본 규카츠는 성형육일수도 있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보시고 확실히 구워드시거나 이런 게 껄그러우신 분이라면 피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https://maps.app.goo.gl/c5yMX7EEJgPozScZ8

 

규카츠 모토무라 이케부쿠로점 · 일본 〒171-0022 Tokyo, Toshima City, Minamiikebukuro, 3 Chome−13−10 ISP第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m

 

 

 

가게에 들어가면 작은 테이블 몇개와 4개 정도의 카운터 석이 있다.

메인 메뉴는 규카츠 하나.

사이드 메뉴로는 반찬이 3개 있는데 굳이 추가해서 먹을만한 메리트는 없는 거 같다.

반찬은 토로로, 명란, 와라비모찌 가격은 하나당 100엔.

 

규카츠는 사이즈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는데 1장, 1장 반 그리고 두장으로 되어있다.

각각 130g, 195g, 260g.

성인 남성 기준으로 배부르게 먹고 싶다면 260g, 적당히 먹고 싶다면 195g, 가볍게 먹고 다른 음식도 먹어보고 싶다면 130g을 추천한다.

밥은 한그릇 리필 무료이고 양배추랑 된장국 리필은 각 100엔이다.

정식 주문시 규카츠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노약자나 어린이의 경우 원하면 규카츠를 전부 익혀주는 서비스가 있고 차가운 차와 뜨거운 차가 다 준비 중이다.

 

오차즈케 메뉴로 추가금액을 조금 더 지불하면 차에 밥을 말아먹는 오차즈케를 먹을 수 있다.

오차즈케와 함께 먹는 규카츠도 꽤나 궁합이 좋다.

 

모토무라 규카츠

 

규카츠는 주문을 하고 금방 나온다.

겉만 살짝 튀겨져서 나오는데 각자의 취향에 맞게 구워서 먹으면 된다.

 

모토무라 규카츠

 

다양한 소스들이 있지만 내 취향은 와사비.

고기와 와사비의 조화가 굉장히 좋다.

 

모토무라 규카츠

 

화로에 잠깐만 구워도 금방 익기 때문에 3점 정도씩 올려두는 걸 추천한다.

너무 오래 구우면 고기가 돌판에 달라붙어 먹기 불편하기 때문에 오래 구울 생각이라면 돌판의 가장자리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샐러드와 밥 그리고 같이 나오는 감자샐러드와 함께 먹어주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다.

 

화로에 조금만 구우면 쫄깃한 고기와 튀김의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돈가스를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할 만한 호불호가 거의 없는 맛의 음식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