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일지/맛집 일지

피어 에비뉴, 처음 먹어본 롤이지만 마석 최고의 일식 맛집

반응형

항상 친구가 입에 달고 사는 마석 맛집이 있었다.

너무 궁금한 곳이었는데 마침 오랜만에 그 친구와 만나서 그곳에 가보기로 했다.

 

피어에비뉴

 

마석역 뒤로 나와서 굉장히 가까이에 있는 가게였다.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세명에서 방문을 했고 친구의 주문만 기다렸다.

친구는 익숙하게 셰프님에게 롤 오마카세를 주문했다.

근데 친구가 이제 셰프님이 메뉴를 바꾸신다는 이야기를 해주었다.

가게의 전체적인 모습도 바꾸실 거라고...

 

내부 모습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고 메인 홀에 방이 2개 있었다.

또 메인 홀에서 카페도 같이 운영을 하시고 있는 거 같았다.

 

셀러드
새우튀김

 

먼저 간단하게 셀러드와 새우튀김을 먹었다.

앞으로 나오는 튀김요리도 그렇지만 튀김요리가 정말 일품이었다.

일본에서 먹었던 튀김과 비슷한 튀김의 퀄리티였다.

 

 

차례대로 연어와 볼케이노, 게와 연어, 장어가 들어간 롤을 먹을 수 있었다.

인생을 살면서 처음 먹어본 롤이었지만 정말 맛있었다.

초밥과는 또 다른 매력의 음식이었다.

특히 껍질채로 씹어서 먹을 수 있는 게가 들어간 롤이 정말 맛있었다.

튀김을 그냥 씹어먹으면 먹을 수 있는 그 식감이 굉장히 좋았다.

 

도쿠리

 

맛있는 음식에 술이 빠질 수 없어서 우리는 도쿠리를 한병 주문했다.

따뜻하게 데워먹는 술은 처음이었는데 그 맛이 환상적이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술이 더 맛있게 느껴졌다.

 

맛있는 음식에 맛있는 술.

 

초밥
모듬튀김
해물라면
기린

 

그 후로도 초밥을 먹고 추가 주문한 모듬튀김과 해물라면을 먹었다.

모둠튀김은 일본 여행을 갔을 때 먹은 튀김처럼 정말 바삭했다.

오랜만에 먹어본 제대로 된 튀김이었다.

그리고 해물라면도 처음에는 한국식의 칼칼한 라면을 생각했는데 정말 맛이 깔끔해서 놀랐다.

충분히 매운 맛이 입안에 돌면서 엄청 깔끔한 국물이 칼칼한 느낌의 인스턴트 라면보다 내 취향에 더 잘 맞았다.

그리고 계속해서 나오는 맛있는 음식에 우리는 생맥주를 주문해 마셨다.

 

오코노미야끼
하이볼

 

그렇게 먹고도 우리는 오코노미야끼에 하이볼을 주문해서 더 먹었다.

정말 오랜만에 맛있고 제대로 된 일식을 먹을 수 있었다.

 

고양이
고양이

배부르게 밥을 먹고 집으로 가는 길에 가게에서 살고 있는 고양이를 만날 수 있었다.

맛있는 음식과 술로 배부른 상태에서 귀여운 고양이까지.

 

행복이 곁에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