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본

도쿄 분위기 좋은 카페, 치즈 바스크 케이크가 맛있는 코이스 에스프레소 클럽

반응형

오늘 소개하고 싶은 가게는 신주쿠 공원 뒤쪽에 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인 코이스 에스프레소 클럽이다.

 

https://maps.app.goo.gl/c2PNXGNMcnpebJM28

 

cois espresso club · 新宿一丁目ビル 1F, 1 Chome-5-9 Shinjuku, Shinjuku City, Tokyo 160-0022 일본

★★★★☆ · 카페

www.google.com

 

신주쿠 공원 입구에서 조금 걸어가면 갈 수 있는 분위기가 좋은 카페다.

 

코이스 에스프레소 카페

 

내가 방문했을 때도 손님들이 많이 있었다.

다행히 자리가 하나 바로 나와서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다.

 

코이스 에스프레소 카페

 

애초에 매장 자체가 굉장히 작아서 들어갈 수 있는 손님의 수가 적었다.

안에는 작은 테이블과 손님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10개 이하로 있었다.

그래도 가게 앞쪽에 작은 테이블이 6개 정도 있어서 가게 앞에서도 커피를 마시거나 디저트를 먹을 수 있었다.

 

코이스 에스프레소 클럽

 

이곳에 방문해 본 이유는 바로 이 치즈바스크 케이크를 먹고 싶어서였다.

브륄레 스타일의 치즈 케이크인데 안에는 정말 부드러워서 녹아 내리 듯한 텍스쳐를 보여주었다.

일단 포크로 브륄레의 딱딱한 부분을 깨면 주르륵 흘러나오는 치즈케이크의 비주얼이 굉장히 폭력적이었다.

sns에서 왜 인기가 많아졌는지 알 수 있는 비주얼이었다.

비주얼만 훌륭한게 아니라 맛도 일품이었다.

치즈 바스크 케이크는 적당한 단맛과 짠맛 그리고 치즈의 맛이 조화롭게 느껴졌다.

내가 지금까지 먹어본 치즈 바스크 케이크 중에 제일 맛있었고 취향에 잘 맞았다.

 

코이스 에스프레소 클럽

 

그리고 이곳에는 바스크 치즈게이크 말고도 유명한 게 하나 더 있었다.

그건 바로 에스프레소 위에 크림을 올려주는 에스프레소 콘 파나였는데 한입 마셔보니까 에스프레소의 깊고 중후한 씁쓸한 맛과 휘핑크림의 가벼운 단맛이 아주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간단하게 카페를 즐기고 나오려고하니까 뒤쪽에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좋은 타이밍에 도착해서 기다리지 않고 즐길 수 있었던 분위기 좋은 카페였던 거 같다.

신주쿠에 방문하거나 신주쿠 공원에 피크닉을 간다면 한번 들려보기를 추천하는 카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