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워킹 홀리데이

ENTP의 일본 도쿄 워홀 (D+339) (소바, candlelight, 히사이시 조 공연, 일본교자, 푸딩, 하겐다즈)

반응형

오늘의 아침은 소바.

 

소바

 

소바를 먹고 열심히 글쓰기.

 

글쓰기

 

오늘은 사이타마쪽에서 캔들라이트 공연을 보는 날.

 

하늘
날씨

 

날씨가 굉장히 이뻤다.

 

공연
공연

 

캔들라이트 공연을 봤다.

두대의 바이올린과 비올라 그리고 첼로.

내가 사랑하는 히사이시 조의 노래들을 연주하는 캔들라이트 공연이었다.

 

공연
공연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고 취미로 바이올린을 배웠던 기억이 떠오르면서 한국에 돌아가면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교자

 

그리고 친구 집에서 한 교자파티.

처음에 교자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서 같이 해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다.

 

푸딩

 

그리고 친구네 집에서 받은 푸딩.

맛있게 밥을 먹고 조금 떠들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하겐다즈

 

집으로 돌아와서 먹은 하겐다즈.

내일은 조금 쉬면서 집 주변에 있는 무지에 다녀올지도 모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