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워킹 홀리데이

ENTP의 일본 도쿄 워홀 (D+335) (니들스, 캐피탈, age.3, 요시다 포터, KITTE 주술회전, 안도타타오)

반응형

오늘은 처음으로 입는 니들스와 함께.

 

니들스

 

도쿄역으로 가면서 들려본 캐피탈.

 

캐피탈

 

매장이 생각보다 많이 작았다.

 

age.3
age.3
age.3
age.3

 

우연하게 알고리즘에서 본 디저트가게.

튀긴 토스트안에 많은 양의 생크림이 들어가있다.

맛은 있지만 생각보다 먹기가 힘들었다.

 

포터
포터

 

그리고 오늘 도쿄역에 온 이유.

요시다 포터 구매.

 

주술회전
주술회전
kitte

kitte에서 주술회전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도쿄역

 

그리고 다시 이동.

 

우에노

 

오랜만에 오는 우에노.

 

구 이와사키 저택 정원

 

유시마 텐궁을 구경하고 가본 구 이와사키 저택 정원.

 

안도 타타오
안도 타타오

 

일본은 건축 분야에서도 꽤나 유명인사들이 많은 듯 했다.

 

우치타테야
우치타테야

 

그리고 집쪽으로 돌아와서 먹은 우동.

굉장히 특이한 면과 조리법의 된장우동이었는데 나는 이 국물이 제일 맛있었다.

 

야식

 

그리고 야식으로 먹은 비빔면.

내일은 치바의 교난마치 쪽에 가볼 생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