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워킹 홀리데이

ENTP의 일본 도쿄 워홀 (D+298) (토스트, GU 모카슈즈, 일본 최대 가챠샵, 도쿄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플라네타리움, 모쯔나베)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은 토스트.

 

GU 모카슈즈
GU 모카슈즈

 

이번에 감사제를 해서 세일한 모카슈즈

25000원정도에 팔고 있어서 바로 사려고 했는데 이케부쿠로 매장에 베이지 색이 없었다.

그래서 아카바네에 까지 예약을 걸어서 샀고 신발은 아카바네에서 가까이 사는 친구가 가져다 줬다.

 

가챠샵
가챠샵

 

션샤인 시티에 갸챠가 3000개나 있는 가게가 생겼다.

간단하게 구경해보기.

 

신발

 

오늘 바로 개시한 GU 모카슈즈.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플라네타리움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플라네타리움을 보러 갔다.

전부 일본어 였지만 어느정도는 이해할 수 있었다.

 

모쯔나베가게
모쯔나베가게
모쯔나베가게

 

그리고 간 모쯔나베 가게.

일단 시작은 생맥주와 꼬치 그리고 모쯔나베.

 

닭사시미

 

처음 먹어본 닭 사시미.

생각보다 꽤 맛있었다.

당일에만 팔 수 있다는 거 같았다.

 

사케

 

두번째는 사케로 마셨다.

야키토리

 

내가 좋아하는 메추리알이랑 은행.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게였다.

가격은 조금 비싼 가게였는데 그정도 값을 하는 맛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