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워킹 홀리데이

ENTP의 일본 도쿄 워홀 (D+348) (일본 스키장, 우동, 철판요리, 오코노미야키, 링고)

반응형

오늘은 스키장 가는 날.

 

신주쿠

 

신주쿠에서 출발하는 스키장.

 

후지산

 

스키장으로 가는 길에 보이는 후지산.

 

하늘

 

하늘에 보이는 기다란 구름.

 

스키장

 

친구를 가르쳐주는 세 사람.

 

우동

 

점심으로는 우동을 먹었다.

 

스키장

 

구름이 이쁜 날씨.

 

스키장

 

날씨가 너무 따뜻하고 인공눈이어서 좀 더 타기 힘들었다.

 

철판요리

 

친구가 철판요리를 먹고 싶다고 해서 가본 철판요리.

 

철판요리
철판요리
철판요리
철판요리
철판요리

 

퀄리티가 꽤나 좋은 철판요리였는데 가격이 꽤나 착했다.

 

이자카야
이자카야
이자카야

 

그리고 먹은 이자카야.

간단하게 먹고 헤어졌다.

 

링고
링고

 

그리고 먹은 링고.

전날 저녁에 샀는데 다음날 먹었다.

애플파이는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꽤나 맛있었다.

내일은 친구가 돌아가는 날.

반응형